(무료소설) 그남자의결혼식 ♥ 로맨스소설, 소설책

5.5 3

v1.0 by BLUE COMPANY

(무료소설) 그남자의결혼식 ♥ 로맨스소설, 소설책 APK 下載 (무료소설) 그남자의결혼식 ♥ 로맨스소설, 소설책 APK 下載
通過APKFab客戶端下載
安全快速安裝 - 無區域限制

關於 (무료소설) 그남자의결혼식 ♥ 로맨스소설, 소설책

(무료소설) 그남자의결혼식 ♥ 로맨스소설, 소설책(包名:com.phj.service.android.snovel.novel19637)開發者是BLUE COMPANY,(무료소설) 그남자의결혼식 ♥ 로맨스소설, 소설책的最新版本1.0更新時間為2012年02月29日。(무료소설) 그남자의결혼식 ♥ 로맨스소설, 소설책的分類是圖書與參考資源。您可以查看(무료소설) 그남자의결혼식 ♥ 로맨스소설, 소설책的開發者下的所有應用。目前這個應用免費。該應用可以從APKFab或Google Play下載到Android 1.5+。APKFab.com的所有APK/XAPK文檔都是原始文檔並且100%安全下載的資源。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무료소설!━┓
매일매일 업데이트되는 무료소설을 부담없이 즐겨보세요~!
* 로맨스소설, 할리퀸, 무협소설, 판타지소설, 인터넷소설 등
* 순정만화, 무협만화, 액션만화, 일본만화, BL만화, 무료만화 등
다양한 장르의 만화,소설 제공!
┏━작품 소개━┓
아니 땐 굴뚝에 연기가 난다?
대양 건설의 신임 사장 택훈은 요즘 심기가 편치 않다. 사생활 문제에 관해 철저한 비밀주의자인 그에게 ‘여자를 좋아하는 바람둥이’, ‘결혼을 원하지만 여자가 없다’라는 얼토당토 않은 헛소문이 따라붙을 줄이야! 날조된 기사를 작성한 기자를 잡아 내겠다고 벼르던 택훈 앞에 불쑥 나타난 갈래머리 순진녀! 당신 도대체 누구야?
▶책 속에서
“뭐, 뭐야? 결혼?”
확 붉어지는 택훈의 얼굴은 돈 주고도 못 살 구경거리였다. 대복은 그가 뭐라 험한 소리를 내뱉기 전에 재빨리 뒷말을 이었다.
“물론 말도 안 되는 얘기라는 거 알아요. 하지만 사장님께서도 우리 엄마에 대해서 조금만 알게 되면 충분히 이해를 하실 거예요.”
대복이 크게 손짓을 섞어 가며 부연 설명을 했다. 택훈은 할 말을 잃은 듯 대복의 말을 듣고 있었다. 아예 화를 낼 기력도 없다는 표정이었다. 대복이 그런 택훈을 위로하고자 한마디 덧붙였다.
“하지만 사장님께선 안심하셔도 돼요. 전 절대 사장님하고 결혼을 할 생각 같은 건 없으니까요. 우선 사장님은 제 이상형도 아니거든요. 설사 사장님께서 저한테 결혼하자고 청혼을 한다 해도……”
“이것 봐, 이대복 씨!”
잠시 방심 상태에 있던 택훈이 빽 소리를 질렀다.
“그런 섬뜩한 소리는 하지도 마! 난 절대 이대복 씨한테 청혼 같은 것 안 해! 내가 하루 아침에 귀머거리에 장님에 미치광이가 되지 않는 한 절대 그런 일은 없을 거라고!”
查看更多
(무료소설) 그남자의결혼식 ♥ 로맨스소설, 소설책 資訊
歷史版本 更多
(무료소설) 그남자의결혼식 ♥ 로맨스소설, 소설책
(무료소설) 그남자의결혼식 ♥ 로맨스소설, 소설책 1.0 APK
2016年04月25日 555.63 KB

Requires Android: Android 1.5+

Screen DPI: 120-240dpi

SHA1: beec849baf4c5b2e2aacfa67e345520fd0460109

Size: 555.63 KB

更多資訊

更新日期:

最新版本:

1.0

請求更新:

提交最新版本

系統要求:

Android 1.5+